 |
2025학년도 2학기 대학원 심사용 학위논문 접수 안내
|
배규태 |
2025-09-16 |
41 |
 |
[대학원] 2026학년도 일반대학원 1학기(전기) 1차 모집 일정 안내
|
배규태 |
2025-09-15 |
76 |
 |
[4단계 BK21]BK런치세미나 '광융합 특화연구그룹' (09/24(수))
|
오미영 |
2025-09-15 |
76 |
 |
2025학년도 2학기 대학원 '미래형자동차SW 융합전공' 이수대상자 선발 계획 안내[~9.15.(월) 오전10시까지]
|
배규태 |
2025-09-12 |
248 |
 |
2025학년도 2학기 대학원 학위논문 심사위원 추천 및 외부심사위원 인적사항 제출 안내
|
배규태 |
2025-09-09 |
650 |
 |
2025학년도 2학기 수강정정 안내
|
김근수 |
2025-09-09 |
562 |
 |
2025학년도 2학기 학위논문 제출 일정 안내
|
배규태 |
2025-08-21 |
7572 |
 |
[글로컬대학사업] 2025학년도 2학기 G-KNU Scholarship 장학 선발 안내
|
배규태 |
2025-08-13 |
9094 |
 |
2025년 인권 젠더 교육 미이수자 이수 독려 안내
|
배규태 |
2025-08-12 |
10818 |
 |
2025학년도 2학기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자료 안내
|
배규태 |
2025-08-06 |
10189 |
 |
2025학년도 2학기 재학생 등록금 수납 계획 안내
|
배규태 |
2025-07-14 |
12739 |
 |
2025학년도 2학기 복학 및 휴학 신청 안내
|
배규태 |
2025-06-10 |
11571 |
 |
2025학년도 대학원생 학술 활동 지원 안내
|
김근수 |
2025-04-15 |
12704 |
 |
대학원 수업연한 단축 관련 학칙 일부개정 안내
|
배규태 |
2024-03-12 |
14172 |
 |
공적출석인정 관련 _ 학술대회 본인 발표 _ 병원 입원
|
김근수 |
2023-04-03 |
17574 |
5159 |
[WISET] 2025년 과학기술인 긴급돌봄 바우처 지원사업(시범) 2차 공고 안내
|
배규태 |
2025-09-16 |
1 |
5158 |
2025학년도 2학기 대학원 심사용 학위논문 접수 안내
|
배규태 |
2025-09-16 |
41 |
5157 |
[대학원] 2026학년도 일반대학원 1학기(전기) 1차 모집 일정 안내
|
배규태 |
2025-09-15 |
76 |
5156 |
[4단계 BK21]BK런치세미나 '광융합 특화연구그룹' (09/24(수))
|
오미영 |
2025-09-15 |
76 |
5155 |
2025년도 하반기 연구활동종사자 안전교육(정기) 실시 안내
|
김근수 |
2025-09-12 |
67 |
5154 |
2025학년도 2학기 대학원 '미래형자동차SW 융합전공' 이수대상자 선발 계획 안내[~9.15.(월) 오전10시까지]
|
배규태 |
2025-09-12 |
248 |
5153 |
정기교육과정 개편 관련 설문조사 실시 안내
|
김근수 |
2025-09-11 |
76 |
5152 |
2025학년도 2학기 대학원 학위논문 심사위원 추천 및 외부심사위원 인적사항 제출 안내
|
배규태 |
2025-09-09 |
650 |
5151 |
2025학년도 2학기 수강정정 안내
|
김근수 |
2025-09-09 |
562 |
5150 |
2025학년도 2학기 대학원 수료생 등록(2차) 계획 안내
|
배규태 |
2025-09-09 |
573 |
5149 |
대학원 학점 인정 신청 관련 안내
|
김근수 |
2025-09-08 |
127 |
5148 |
2025년도 후기(하반기) 자연계대학원 전문연구요원 편입대상자 선발 공고 안내
|
김근수 |
2025-09-05 |
80 |
5147 |
2025학년도 2학기 '대학원생 학습코치(첨성인 학습 PT)' 모집 안내
|
배규태 |
2025-09-02 |
122 |
5146 |
2025학년도 2학기 도서관 '신입생 추천 교육 주간' 실시 안내
|
배규태 |
2025-09-02 |
98 |
5145 |
2025학년도 2학기 대학원생(유학생 포함) 대상 학술정보 활용교육 안내
|
배규태 |
2025-09-02 |
1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