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학년도 1학기 대학원 심사용 학위논문 접수 안내 | ||||||
작성자 | 배규태 | 작성일 | 2025-03-26 | 조회수 | 141 | |
---|---|---|---|---|---|---|
첨부파일 | ||||||
「2025학년도 1학기 대학원 심사용 학위논문 접수」일정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논문제출 자격을 갖춘 대학원생은 아래 기간에 서류를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논문표절 예방프로그램 검증 결과 제출 안내
가. 심사용 학위논문 제출 1)기간 및 장소: 2025. 4. 9.(수)~ 4. 10.(목)까지 대학원 전자전기공학부 사무실(IT1-405호) 2)제출서류
○연구윤리준수확인서(붙임 2) 및 지도교수추천서(붙임 3) 각 1부
○심사용 학위논문 및 논문표절예방프로그램 결과물: 석사 3부, 박사 5부
※지도교수 또는 학과(부)장의 지도를 받아 심사하기에 적합한 형태로 제본한 후 제출 (복사집 제본이 아니라 프린트 하여 클립으로 정리된 형태 가능)
○ 외부심사위원의 심사용논문은 학과로 제출하지 말고 논문심사 시작시 직접 드릴 것.
-> 심사위원에게 전달시 1호 봉투에 넣어 첨부된 표지를 붙일 것 나. 유의사항 1)지도교수 및 학과(부)장 유의사항: 붙임 1 참조 2)2016~2024학년도 입학생으로 연구윤리교육 미이수자는 2025. 4. 11.(금)까지 이수하여야 함 다. 논문심사료 납부 1)심사료: 석사 10만원, 박사 30만원 2) 납부기간:2025. 4. 16.(수) ~ 4. 17.(목) 16:00 [은행 업무시간 준수] 3)납부방법: 납부기간 중 본인의 납부고지서 출력 후 지정된 가상계좌로 납부 ※2024학년도 2학기 논문판정유보자 및 완성논문제출연기자는 납부하지 않아도 됨 3.또한,「논문표절예방프로그램 검증 결과물 제출 및 심사 의무화」와 관련하여 지도교수 및 논문제출 예정자는 첨부된 [논문표절예방프로그램(Turnitin) 이용 매뉴얼]을 꼭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1. 대학원 심사용 학위논문 접수 안내문 1부. 2. 연구윤리준수확인서 1부. 3. 지도교수추천서 1부. 4. 논문표절예방프로그램(Turnitin) 이용 매뉴얼(국문) 1부. 5. 논문표절예방프로그램(Turnitin) 이용 매뉴얼(영문) 1부. 6. 학위논문 규격예시(2025. 1학기) 7. 심사용논문제출표지_본인 필요시 사용 1부. 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