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학년도 2학기 교수아파트 운영계획 알림 | |||||
작성자 | 김근수 | 작성일 | 2025-07-02 | 조회수 | 44 |
---|---|---|---|---|---|
첨부파일 | |||||
======================================================================================== 「2025학년도 2학기 교수아파트운영계획」을 아래와 같이 알려드리니, 신청을 원하는 대상자가 있을 경우 대학원 사무실로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 제출서류: 신청서(온라인 신청 후 출력, 날인), 고용계약서 사본 - 제출처: 대학원 사무실(IT1-405호), BK21사업단 소속 박사후연구원, 계약교수만 해당 - 그외 연구소, 센터 소속은 각 소속 기관으로 신청바랍니다. (전임교수는 학부 사무실로 신청) ========================================================================================
1. 관련 : 교무과-11965(2025.07.01.),「2025학년도 2학기 교수아파트 운영계획(안) 수립」 2. 위와 관련하여「2025학년도 2학기 교수아파트 운영계획」을 아래와 같이 알려드리니, 각 기관에서는 붙임의 운영계획을 참조하여 입주기간이 만료된 자에 대하여 통보하여 주시고, 신규 및 기간연장 신청자는 기한에 맞추어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입주신청대상 1) 외국인 전임교원과 비전임교원 및 연구원 2) 대학(원) 및 각 기관에서 교육, 연구 및 학술교류 목적으로 초빙한 내·외국인 3) 신규 임용된 전임교원 나. 입주자 선정 우선순위는 교수아파트 관리규정 및 지침 제5조를 적용함(붙임 규정 참조) 다. 배정원칙 1) 외국인 우선배정 2) 내국인의 경우 특별한 사유를 명시하여 단기간 거주 3) 입주기간 : 6개월을 원칙으로 하되, 특별한 사유가 있는 경우 1회에 한하여 연장 가능 (단, 외국인 및 계약에 의한 주거제공자는 교수아파트 관리규정 제6조 제3항에 의해 기간 연장가능) 라. 신청기간 :
마. 입주자 선정 통보 : 2025. 08. 08.(금) 예정 바. 신청방법[붙임 계획 참조] 1) 대구캠퍼스 : 교수아파트 홈페이지를 통하여 사전 신청하고 입주신청서를 출력한 후 공문을 통하여 서류 접수(신규신청과 기존거주자 연장입주신청이 다름에 유의) 사. 기타사항 1) 입주기간 만료로 퇴실할 경우 청소 및 방역일정으로 08.28(목)까지 퇴실 협조바람 붙임 1. 2025학년도 2학기 교수아파트 운영계획 1부. 2. 경북대학교 교수아파트 관리규정 1부. 끝.
|